お題箱
メニュー
お題ガチャ
ログイン
お題
그림너무좋아요...... 최고예요 더주세요저배고파요
2026/06/25 22:58:01
返信されたポスト
tt | 텅(トン)
@emptimt
꺄/// 좋아해주셔서 기뻐요♡.♡ 계정 활성화시키길 잘한 것 같네요 흐흐 앞으로도 열심히 그려볼게요 감사합니다!!
2026/06/25 23:05:41
tt | 텅(トン)さんにお題を送る
tt | 텅(トン)
ID:emptimt
하고 싶은 말을 자유롭게 남겨주세요 오타쿠토크 굉장히 좋아합니다 日本語 ok 勉強中! English (a little bit…)
お題箱は広告と、プレミアム会員の皆さまに支えられています
tt | 텅(トン)さんの他のポスト